MotionsCloud의 투자 라운드는 전세계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았으며, SOSV와 Net Insurance가 공동 주도하고 AI Startup Incubator, ParticleX, Artesian, Excon Services, Global Insurance Accelerator, individual angel 이 뒤를 이었다.
“신선한 투자로, MotionsCloud는 기존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것이고 AR 증강현실, AI 인공지능과 IoT (Internet of Things) 기술이 차량과 재산청구 및 검사 과정을 지원하고 보조하는 자동화된 세상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라고 LeX가 설명합니다.
“MotionsCloud는 보험 청구 과정을 청구인과 보험계약인에게 신속하고 공정하게, 디지털화된 방법으로 제공하여 수백만명의 삶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MotionsCloud의 설립 가장 초기부터 함께해왔던 파트너로서, 우리는 MotionsCloud가 회사 규모를 글로벌 규모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MotionsCloud가 유럽, 미국 그리고 아시아로, 보험산업을 넘어 다른 산업의 리더들과의 파트너십으로 국제적으로 확장해나가는 것이 당사의 어마어마한 잠재력을 최고로 잘 증명해줍니다”라고 SOSV의 파트너, Oscar Ramos가 말했습니다.
“저희는 중요한 새 투자자분들과 이번 라운드에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2019년부터 함께해온 MotionsCloud와의 파트너쉽이 성장과 개발면에서 지대한 성과를 보여주었으며 이 자금 지원은 MotionsCloud 성장에 신뢰를 확인하는 중요한 사례입니다. 점점 더 정확하고 시기적절하게 제공되는 서비스 제안 덕분에,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Net Insurance에게 디지털 사업계획을 앞으로 개선해 나갈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Net Insurance의 COO Fabio Pittana가 덧붙였습니다.
인슈어테크(보험기술) 인플루언서이자 Net Insurance의 비상임 이사인 Matteo Carbone은 “2017년에 MotionsCloud를 만난 건 저에게 행운이었습니다. MotionsCloud팀의 보험 전문성은 협력 보험업체들에게 신뢰할 만한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Net Insurance 기관과의 협동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발표문은 tech.eu에도 수록되었습니다.